송도에듀포레푸르지오, 입주 2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송도에듀포레푸르지오에서 입주 2주년 기념 음악회가 열렸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인천 송도에듀포레푸르지오아파트는 8일 단지 내 중앙 잔디광장에서 입주민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입주 2주년을 맞아 ‘제2회 에듀 숲속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연수구립관악단과 전자현악팀 샤인의 연주회는 물론 초대가수 공연, 스탠딩 마술공연 등 대채로운 공연이 열려 입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연수구립관악단은 약 30분에 걸쳐 Cielo Andaluz, Toco-Tico, Cherry pink 등 7곡을 선보여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고, 전자현악팀 샤인은 여행을 떠나요, 밤이면 밤마다 등 친숙한 음악으로 흥을 돋웠다.

이와 함께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돼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주민 화합을 위한 생맥주파티는 어른들에게, 새우 맨손잡기 체험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았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장터로 마련했다.

유영숙 관리소장은 “입주 2주년을 맞이해 열린 오늘 음악회에 많은 입주민들이 함께 해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입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행사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