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별내별빛마을3-5단지, 별빛 한마음 축제 개최

별내별빛마을3-5단지아파트에 마련된 풀장에서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아파트에서 어린이 풀장과 삼겹살 파티로 입주민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했다.

우리관리에서 관리하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별빛마을3-5단지아파트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단지 내 중앙공원에서 임차인대표회의, 관리사무소 주최로 ‘별빛 한마음 축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 물놀이 ▲삼겹살 파티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 ▲푸드트럭 먹거리 장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입주민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단지 중앙광장에 마련된 물놀이장과 저녁에 열린 삼겹살 파티는 피서철을 맞아 높은 인기를 누렸다. 어린이들은 친구들과 풀장 안에서 물총과 장난감 등을 가지고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사전 추첨에 의해 15세대가 참가한 삼겹살 파티도 입주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의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과 종일 운영된 푸드트럭 먹거리 장터에도 입주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또한 주최측은 입주민들에게 솜사탕, 기념 떡 등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단지 방문객들을 위한 게스트룸(커뮤니티룸) 개소식도 함께 진행됐다. 남양주시 보조금을 활용해 관리동 1층에 조성된 게스트룸은 단지 방문객들을 위한 숙박시설, 커뮤니티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