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정기총회 및 제4·5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남양주아파트연합회는 25일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남양주아파트연합회>

[아파트관리신문=이인영 기자] (사)남양주시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는 지난 25일 남양주시 도농동 더 컨벤션에서 ‘2018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남양주시 관내 아파트 연합회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배성호 이임회장에 이어 제5대 문옥순 회장이 취임했다.

1부 정기총회에 이어 2부에서는 남양주시 공동주택 개선과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관계자들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그 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수상자는 진접읍 반도유보라아파트 정우길 회장(시장상)을 비롯해 별내동부일신아파트 성완용 회장(경기도 의장상), 별내주공3단지 소창용 회장(시의장상), 화도읍 보미청광아파트 황우성 소장(시의장상), 오남읍 일신건영아파트 공진희 회장(국회의원상), 진접원일궁예문아파트 봉상우 소장(연합회장상) 등 12명이다.

이와 함께 연합회는 남양주시 공동주택 관리 및 공동체 활성화의 초석 역할에 최선을 다한 남양주시청 주택과 정호석 과장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는 공로패를 전달하면서, 남양주 아파트 입주민의 이름으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문옥순 신임연합회장은 “그동안 남양주시아파트연합회의 기틀을 마련해 준 역대회장님들과 남양주시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의 회원들이 쌓아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남양주시 공동주택의 아름다운 공동체 문화 창달과 함께하는 연합회를 만들어 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남양주시아파트연합회 회원 모두가 서로 협력하고 격려하며 투명한 아파트관리의 방안제시 등 아름다운 공동체 발전을 실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사)남양주시아파트연합회는 입주민들의 권익보호와 지역 시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한편,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아파트 단지 간 정보 공유를 위해 힘써오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