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캠크린코리아, “원가절감·업무능률 향상”

아파트 등 건물 청소시 기존 제품에 비해 비용 및 작업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전문가용 청소약품이 개발돼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주)캠크린코리아(회장 지경호)는 오랜 청소용역 경험을 바탕으로 그동안 건물 청소시 불편했던 점과 낭비요소 등을 보완해 전문가에 적합한 청소약품을 개발, 시판에 들어갔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옥시퐁’이라는 제품은 비용절감은 물론 사용을 단순화해 사용자의 작업시간을 단축하는 등 원가절감과 업무능률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액체광택제인 ‘메탈-큐’는 몇차례 문질러 주기만 하면 광택이 살아나고 오랫동안 수명이 유지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계단 신주의 광택 작업시 기존에 돌가루로 금속을 긁어내 작업자가 힘이 들고, 건축자재의 수명을 단축시킬 우려 등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이 회사는 ▲출입문, 우편함 등 불법 스티커 제거제 ▲낙서 제거제 ▲지하주차장 기름제거제 ▲대청소용 액체 강력세척제 등 다양한 전문 청소약품과 함께 ▲소화전 연결 유니온 ▲청소용 스프레이건 등 청소제품을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


(주)캠크린코리아 지경호 회장은 “앞으로 우리 나라 청소업계에서는 국내 현실에 맞는 다양한 청소약품·용품을 개발해 작업능률을 높이고 좀더 과학화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문의 : 02-762-5186∼8




황태준 기자 nicetj@aptn.co.kr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