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관리 사업장 중심으로 어린이날 선물 등 전달

동우씨엠(주)이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위탁관리 아파트 단지에서 어린이들에게 꽃씨 나눠주기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제공=동우씨엠>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위탁관리업체가 관리 대상 아파트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즐거운 한 때를 선사했다.

동우씨엠(주)(대표이사 회장 조만현)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위탁관리 사업장 단지를 대상으로 어린이날 꽃씨 나눠주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동우씨엠그룹에서 준비한 사랑의 꽃씨 9000봉지와 각 관리사무소장, 입주자대표회의 등에서 협찬한 과자꾸러미 등 다채로운 선물을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나눠주며 모두가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구 북구 매천화성파크드림아파트는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를 개최하고, 대구 북구 금호서한이다음아파트, 대구 수성구 만촌화성파크스위트아파트 등에서는 떡볶이와 팝콘나눔 부스를 운영하는 등 각 위탁관리 아파트 단지마다 특색 있는 행사를 펼쳐 입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동우씨엠그룹은 ‘문화로 인사합시다’라는 문화경영 일환으로 어린이들을 위해 해마다 어린이날 꽃씨 나눔 행사, 성탄절 ‘사랑나눔 산타행사’를 실시하는 등 입주민 화합과 신생활 문화 창조의 기업문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