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 시니어 관리소장 간담회 개최

우리관리는 제9회 시니어 관리소장 간담회에서 최정치 관리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김한준 회장, 최정치 소장, 노병용 대표이사. <고경희 기자>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우리관리는 3일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맞아 25명의 시니어 관리소장을 경기 안양시에 위치한 본사로 초청해 ‘제9회 시니어 관리소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우리관리 소속으로 10년 이상 근무하며 모범을 보여 온 시니어 관리소장(남자 만 65세 이상, 여자 만 60세 이상)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업무개선에 필요한 관리 노하우와 삶의 지혜를 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해 말 퇴임한 최정치 관리소장(만 76세)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에 이어 ▲노병용 대표이사 회장, 김한준 회장의 격려사 ▲관리소장별 의견 개진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남성우 관리소장(70세, 23년 11개월 근무)은 “원로소장 모임에 참석할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며 “‘늙어가는 것이 아니고 익어간다’는 말이 있듯이 나이는 지혜로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남 소장은 위탁관리 재계약을 20년째 이어가고 있는 것에 자부심을 나타냈다.

간담회 참석자 중 근무년수가 가장 오래된 이인석 소장(75세, 24년 11개월 근무)은 “입주민의 갑질에 대응하는 방법은 내가 으뜸소장이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우리관리는 지난 2010년 시니어 관리소장 간담회를 처음 개최, 올해 9회째를 맞이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