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본사 조직개발훈련’ 실시

우리관리와 자회사 임직원들이 2018년 상반기 조직개발훈련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우리관리는 20일 경기 과천 및 의왕시 일대에서 본사 및 자회사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상반기 본사 조직개발훈련’을 가졌다. 이번 조직개발훈련에는 우리관리를 비롯한 홈스웰, 인정이엔지, 홈앤그린, 홈마스터, 우리레오PMC 등 자회사 임직원 180여명이 참여했다.

우리관리의 조직개발훈련은 평소 어울릴 기회가 적은 서로 다른 부서의 직원들이 한 팀을 이뤄 함께 걸으며 많은 대화를 나누고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방식으로 진행돼 왔다.

이날 행사는 1부 서울대공원 산림욕장 탐방, 2부 요리경연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임직원들은 부서에 관계 없이 무작위로 10개 팀을 이룬 가운데 1부 행사로 서울대공원 산림욕장을 탐방했다. 이 과정에서 전망대 단체사진 촬영,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미션이 마련돼 재미를 더했다.

2부 요리경연대회는 경기 의왕시 바라산 자연휴양림에서 이어졌다. 직원들은 요리경연대회를 위해 조직개발훈련 실시 전부터 회의를 통해 메뉴를 정하고 식재료를 함께 구매하는 열의를 보였다. 각 팀이 제출한 요리는 맛, 위생, 협동심, 독창성, 데코레이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한편, 우리관리는 직원 간 화합을 통해 건전한 조직문화를 만들고 업무효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매년 조직개발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