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장 표준화·회계·노무 등 이해 도와

우리관리는 '2018년 상반기 경리직 교육'을 실시해 회계 등 직무능력을 향상시켰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우리관리는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본사 아카데미룸에서 사업장 경리직 책임자 900여명을 대상으로 ‘2018년 상반기 경리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경리직 교육은 우리관리의 연중 교육계획에 의거 실시된 것으로, 각 사업장 경리직원의 업무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직무능력을 고르게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교육은 영업부문 1~8본부, We BLUE 총괄본부, 영남지사, 충남권 사업장 경리직원 등 각 본부별 1일 일정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부문장 및 지원부문장 당부사항 전달 ▲CS교육 ▲사업장 표준화 추진방향 및 그룹웨어 활용방법 등(인력개발실 이상구 실장) ▲회계 교육(표준화지원팀 고민주 팀장) ▲노무 교육(인력개발팀 남호철 팀장) ▲기념사진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회계 분야에 대해 교육한 본사 표준화지원팀 고민주 팀장은 2018년 RISK 예방을 위한 자율점검 주요내용,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관련 회계처리기준 등에 대해 설명했다.

이와 함께 노무 교육을 맡은 인력개발팀 남호철 팀장은 노무관련법 개정 해설(연차, 산재), 취업규칙 개정 실무 등을 교육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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