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에듀포레아파트···입주 1주년 맞아 음악회 열어

인천 송도에듀포레아파트는 입주 1주년을 맞아 음악회를 열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아파트에서 입주 1주년을 맞아 음악회를 가졌다.

인천 송도에듀포레아파트는 9일 입주 1주년을 맞아 ‘에듀살이 1주년 에듀 숲속 음악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1000여명의 입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수구 관악단 연주, 합창단 공연과 함께 어린이 응원단 공연이 진행됐다. 음악회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이웃 간 서로 어울릴 수 있도록 바비큐와 뻥튀기를 무료로 제공해 잔칫집 분위기를 조성했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 따뜻한 나눔도 눈에 띄었다. 봉사자들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기부금 1000원에 생맥주를 제공해 흥과 더불어 이웃사랑을 다졌다.

유영숙 관리소장은 “입주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큰 행사를 주최한다는 사실에 많은 분들이 걱정했는데 조문희 입주자대표회장을 비롯한 여러 동대표들이 주말마다 모여 열정적으로 봉사한 결과 음악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 같다”며 “오늘 음악회가 단순한 행사가 아니라 이웃 간 정을 나누며 어울릴 수 있는 시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아파트는 행사에 대한 입주민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7월부터 행사명을 공모하고 관리비 절감을 위해 연수구청으로부터 지원을 받았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