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그룹웨어에 ERP시스템 접목

우리관리는 9일 통합관리솔루션 'WINE' 오픈 기념 행사를 열었다. <사진제공=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우리관리는 9일 본사 W카페에서 본사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관리솔루션 ‘WINE’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와인파티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WINE 개발에 힘쓴 개발 담당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WINE 운영을 함께 축하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임직원들은 와인과 맥주, 다과를 함께 즐기며 WINE 정식 오픈을 맞이하는 소회, 개선점 제안 등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나눴다.

우리관리에 따르면 WINE은 종전까지 그룹웨어 역할을 해왔던 WIN을 고도화하고 ERP시스템을 접목한 통합정보솔루션으로, 기존 그룹웨어의 단점 개선과 더불어 사용성을 높이고 PC에서만 접근이 가능했던 기존 그룹웨어와는 달리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업무개선 효과는 물론 신속한 업무공유가 이뤄지도록 했다. 또한 사업장 기본관리는 물론 인사관리, 정기보고, 수선공사관리, 민원관리, 각종 통계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관리업무의 혁신을 이뤘다는 것이 우리관리의 설명이다.

한편 WINE은 지난달 4일 우리관리 출범 15주년 기념식에서 정식 공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