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아파트 단지 조성”

아파트 광고판 설치부터 사후관리까지




아파트 단지 내 어지럽게 난무하고 있는 불법 광고 전단지 문제를 해결해 깨끗한 아파트 주거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기업이 있다.


지난 98년 ‘깨끗한 아파트 문화를 만들어 가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창립한 (주)미래2000(대표 심재경)은 전국 50여개의 지사망을 구축하여 단지 내 불법 광고 전단지가 난무해 발생하는 환경문제 등을 개선하기 위해 전단지 광고판 설치와 함께 아파트를 방문,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




(주)미래2000은 아파트 승강기 옆이나 게시판 등에 투명 아크릴 판으로 된 케이스에 광고 전단지를 끼워두면 입주민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제작된 광고판을 부착, 사후 관리까지 해 주고 있다.


이 광고판은 광고면을 1:1로 대응 배치하고 있어 입주민들이 필요한 정보나 자료를 직접 가져갈 수 없어 단순한 메인 광고로만 활용돼 왔던 기존의 광고판을 보완해 광고 전단지를 입주민들이 손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하고 있어 광고 효과가 높다.




또한 세대 내 불법 광고물 무단투입의 근절에 큰 도움이 되지 못하는 기존의 광고판을 보완, 무차별적으로 부착되고 지저분하게 굴러다니는 광고 전단지를 사전에 차단해 환경문제를 해소하고 있으며, 수많은 전단지가 며칠 동안 현관문에 계속 부착돼 도둑의 표적이 되는 문제 등도 해결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아파트에 광고판 설치 후 직원이 매일 2회 이상 방문, 관리를 하는 등 철저한 사후 관리로 인해 깨끗한 아파트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 있다.”며 “아파트에서는 광고판 설치를 통해 매월 일정액의 기금을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말했다.


문의 : 032-517-3330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