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의견 경영 전반에 반영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LH는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세부방안으로 ‘2017 LH 고객제안 공모전’을 2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공모접수한다고 밝혔다.

고객니즈 반영으로 품질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상시제도인 기존 ‘고객제안제도’가 대국민 홍보 부족 등으로 운영실적이 부진하다는 자체 분석결과에 따라 고객제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된 것이다.

공모분야는 토지‧주택‧주거복지 등 LH 업무 전 분야 및 홍보‧사회공헌 등 경영전반으로 별도의 제한은 없으며, LH 홈페이지를 통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상금 50만원 등 다양한 포상이 지급되며, 전산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 총 1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박상우 LH 사장은 “LH는 고객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기 위해 전사적으로 끊임없이 담금질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감동 구현으로 신뢰받는 LH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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