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고객 관리소장 간담회’ 개최

홈스웰은 15일 '2017년 고객 관리소장 간담회'를 갖고 경비 및 미화 관련 업무개선 의견을 들었다. <고경희 기자>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보안·경비·미화 전문회사 홈스웰은 15일 모회사인 우리관리 소속 주요 사업장 관리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홈스웰 고객 관리소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홈스웰 소속 사업장의 경비·미화 관련 업무, 서비스에 대한 문제점 파악 및 개선방안 도출을 위해 홈스웰의 고객인 아파트 관리소장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는 ▲홈스웰 소개 및 관리소장 간담회 실시배경 설명 ▲참석자별 의견청취 및 대화의 시간 ▲오찬 순으로 약 3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홈스웰은 이날 간담회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해 구체적인 개선점을 도출한 후 실무에 적용해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방침이다.

황규만 부회장은 “현장에서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관리소장들과 함께 오늘 자리를 마련하게 돼 뿌듯하다”며 “오늘 제시된 의견들은 업무,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료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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