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안, 2017년 단합대회 실시

부산 관리업체 (주)로이안이 직원들과 2017년 단합대회를 실시했다. <사진제공=로이안>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주)로이안이 2017년 단합대회를 실시하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로이안은 지난 11일 부산 금정산에서 사내 관리소장단 모임인 대주회 주관으로 부산사무실 임직원, 관리소장단, 회계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17년 단합대회 및 금정산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등반대회와 2부 금정산 정화활동, 3부 저녁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당일 근무를 실시하는 단지에서는 2부 및 3부에 참석해 총 140명 가량이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1부 행사는 금정산 등반으로 시작해 2017년 최근 변경된 사훈 및 경영방침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로이안의 사훈은 ‘한발 앞선 실천’ ‘고효율의 앞선 기술’ ‘창조적 앞선 도전’이고, 경영방침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경영’ ‘고품격 서비스를 지향하는 일등경영’ ‘창의적 전문성에 기초를 둔 책임경영’이다.

2부에서는 ‘우리고향 지키기’를 슬로건으로 금정산 정화활동을 1시간 가량 실시했다. 3부에서는 식사와 함께 ‘한가족 로이안’이란 슬로건으로 단합의 시간을 보냈다.

방준형 회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민원중심 우선의 로이안, 일과 기쁨, 행복하고 편안한 발전을 함께하는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