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시 태안주공4단지아파트

한화테크윈이 경기 화성시 느치미마을 태안주공4단지아파트에서 CCTV 설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제공=한화테크윈>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이 18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느치미마을 태안주공4단지아파트에서 한화테크윈 ‘Q시리즈’ 제품 설치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아파트 CCTV 설치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한화테크윈의 주력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을 자랑하는 4메가픽셀 와이즈넷(Wisenet) Q시리즈를 100대 이상 설치시, 43형 LED TV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날 증정식에는 한화테크윈 국내영업팀 조만근 팀장을 비롯한 국내영업 및 아파트 관리 담당자들이 참석했으며, 삼성 43형(100cm) LED TV가 전달됐다. 이번 사은품 증정 대상처인 태안 주공4단지아파트에는 QND-7080R등 Wisenet Q시리즈 100여대가 설치돼 깨끗하고 선명한 영상으로 아파트 보안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Q시리즈는 풀(Full) HD보다 선명한 4메가픽셀 해상도를 자랑하는 네트워크 IR 카메라로, 4.3배 가변 초점렌즈 모델과 2.8m·3.6mm·6mm의 다양한 고정 초점 렌즈를 탑재해 넓은 지역과 좁고 세밀한 지역까지 감시가 가능하도록 사용자들의 선택폭을 늘린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한화테크윈의 독자 기술인 와이즈스트림(WiseStream)과 최신 압축기술인 H.265 코덱을 적용해 H.264 대비 최대 75%까지 데이터를 절감할 수 있어, 영상 저장을 위한 스토리지 유지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화테크윈의 제품 및 아파트 CCTV 설치, 사은품 문의는 070-7147-8771~8779로 전화하면 되며, 회사 및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화테크윈 누리집(hanwha-security.com)으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