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월동기 기술직 교육 실시

월동기 기술직 교육에서 노병용 대표이사가 기술직원들에게 모범상을 수여하고 있다.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우리관리는 지난달 20일 서울 신대방동 전문건설회관 4층 대강당에서 소속 사업장 기술직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월동기 기술직 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소방설비관리 요령 및 관리 우수사례 교육을 통한 시설물 사고 예방은 물론 사업자 선정지침 실무교육을 통한 위험요소 사전제거를 목적으로 실시됐다.

행사 1부에서는 근무성적 우수자, 사업부 수주 기여자 포상을 통해 사기진작 및 소속감 고취를 위한 모범상 시상(20명) 및 기여상(10명) 시상이 진행됐다.

본격적인 교육은 중식 후 이어진 행사 2부에서 실시, 교육은 ▲최영호 미래사업부장의 특강 ▲관리비 절감 우수사례 - 에너지 부문(경기 부천위브트레지움2단지아파트 강춘규 관리소장) ▲소방안전관리요령(방재사업부 지원팀 신중철 팀장)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실무(법무팀 이기상 대리) ▲월동기 설비관리요령(설비팀 유승일 팀장) 순으로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기술직 실무와 관련된 교육과 함께 법무교육을 병행해 실시함으로써 사업장 기술직원들의 업무영역 확장을 도모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노병용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 참석한 여러분들이 강한 소속감을 갖고 일 해준다면 여러분과 회사 모두 발전할 수 있고 소속감을 갖고 함께 일하는 것이 혼자 하는 것보다 즐겁고 보람될 것”이라며 “오늘 귀한 시간을 내 자리한 만큼 교육 내용을 업무에 유용하게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