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는 공동생활 의식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42 캠페인’을 실시, 이웃간 배려와 이해를 통한 건강한 공동주택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이달에는 ‘공동주택 실내 흡연자제’를 주제로 캠페인을 펼친다.

이달의 캠페인 주제인 ‘공동주택 실내 흡연자제’는 세대 내부와 복도, 계단 등 실내 흡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 및 이웃간 분쟁·갈등을 예방하고자 선정됐으며, 이에 따라 우리관리는 전 사업장에 캠페인 포스터를 배포해 모든 승강기에 부착하고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우리관리는 사업장 입주민 및 SNS계정 접속자를 대상으로 ‘우리42 인증샷 이벤트’를 22일까지 병행하며,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의 경우 사업장 내 부착된 캠페인 포스터를 촬영해 우리관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woorihomc)에 댓글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woori42)의 경우 자신의 계정으로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로 #우리42, #우리관리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30일 우리관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우리관리는 매월 다른 주제를 선정해 올 연말까지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